서비스 안내

대학 구성원에게 무료 전자 메일, 사이트, 온라인 문서 편집 및 저장 공간, 메신저 및 웹 회의가 제공됩니다. 재학생은 Office 365 서비스를 통해 최상위 버전의 정품 오피스를 설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icrosoft의 클라우드 서비스 Office 365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Office 365 Pro Plus

학생들은 재학기간 동안 설치형 오피스를 윈도우나 맥에 상관없이, 5대의 PC와 5대의 스마트폰에 설치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eDrive for Business

비즈니스용 OneDrive 에서는 사용자에게 1TB의 개인 저장 공간 을 제공하며 이 저장 공간은 오프라인 액세스를 위해 사용자의 PC와 동기화 됩니다. Office 또는 SharePoint를 통해 다른 사용자와 쉽게 문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Office Online

브라우저기반 Office 문서편집
Word, PowerPoint, Excel, OneNote 사용
어디서나 액세스

Skype for business

메신저, 화상회의 등을 위한 링크 온라인

SharePoint Online

팀사이트, 문서관리, 협업 등을 위한 셰어포인트 온라인

Exchange Online

메일(1인당 50GB), 일정, 주소록 관리를 위한 익스체인지 온라인

2. 계정신청
2.1 신청하기

본 사이트 계정생성 메뉴에서 신청

2.2 계정아이디

아이디는 메일주소의 형태를 가집니다.
UserId@o365.yonsei.ac.kr 주소로 계정이 생성됩니다.

3. 로그인 안내

교육용 Office365 서비스 바로가기 : http://portal.office.com
교육용 Office365 메일서비스 바로가기 : http://mail.office365.com

교육용 Office365 서비스로 접속하여 생성된 계정으로 로그인

4. 스마트 디바이스 연결

로그인 아이디는 : UserId@o365.yonsei.ac.kr 이 되고 비밀번호는 본인이 설정한 비밀번호
스마트 디바이스 설정 가이드 : 다운로드

5. Office 365 Pro Plus 설치

Office365 Pro Plus 설치 가이드 : 바로가기